Tuesday 13 March 2018

월트 디즈니 회사의 2017 년 ppt에있는 다변화 전략


월트 디즈니의 가장 큰 힘 : 다각화.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와 마블 캐릭터가 디즈니의 포트폴리오에 추가 될 예정이지만 회사 주식을 사야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월트 디즈니 (Disney Co., NYSE : DIS)는 TV, 영화, 테마 파크, 수십 년 동안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인물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반적으로 잘 실행되지만로드를 전달하는 하나의 비즈니스 세그먼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스튜디오 영화 제작물은 큰 헤드 라인을 그립니다. 개봉 주말에 개미가 성공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의 기이함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는 "스타 워즈 : 에피소드 VII"를 예상하여 진행중인 헤드 라인을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영화와 회사가 생산하는 다른 모든 영화들은 매년 마우스와 회사가 긁어 모으는 작은 돈을 생성합니다.


지난 회계 연도에 회사 수익의 거의 절반 인 46 %가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ESPN과 TV 및 라디오 네트워크, ABC, Disney TV 및 라디오 방송국의 자손도 포함됩니다.


한편, 모든 영화는 회사 수익의 약 14.9 % 인 3 분의 1도 채 안되었습니다.


이는 박스 오피스 성공에 대해 읽은 후 디즈니에 끌린 투자자들에게는 놀라운 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으로 오지 말아야한다. 실제로 디즈니 주식이 지난 5 년 동안 투자자들을위한 슈퍼 히어로가되어 새로운 고비를 올렸고 S & amp; P의 약 100 % 수익을 절대적으로 뒤흔든 262 % 수익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TV 끌기, 공원은 마술입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주기적으로 구성 요소를 갖고 있고 영화 및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사업입니다. 수익은 울퉁불퉁하고 해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디즈니의 다양성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 증가했다. 그것은 디즈니의 가장 큰 세그먼트의 약간을위한 거친 3 달 임에도 불구하고왔다.


예를 들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소득은 2 % 감소했으며, ESPN 라인업을 포함하는 케이블 부문의 소득은 9 % 감소했습니다. 디즈니는 ESPN에 대한 비용 삭감 계획을 발표 한 바있다. ESPN은 시청률 하락으로 인해 기존의 케이블 서비스에서 사람들이 계속 코드를 자르면서 금융 선박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돕고있다.


그러나 회사의 놀이 공원과 휴양지는 매출이 6 % 증가하고 수입이 24 % 나 증가한 킬러 쿼터가있었습니다. 소비자 제품의 경우, "냉동"상품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10 배 증가했습니다.


사업의 폭이 넓어지면서 디즈니는 얼마나 오래 선을 긋거나, 오프닝 주말에 헤드 라인을 몇 개이나, 주간에 몇 번이나 출연하는지에 관계없이 한 두 편의 히트 영화를 통해 진정으로 의미있는 사건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박스 오피스 톱 10.


이는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의 반환과 같은 큰 헤드 라인이 디즈니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제너럴 밀스 투자자가 새로운 Cheerios 품종을 추가함으로써 큰 ​​반등을 기대하는 것보다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에 돈을 버는 방법으로 디즈니를 사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영화 나 새로운 테마파크 명소와 같은 단일 이벤트는 디즈니의 매출이나 수입을 지붕으로 끌어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 워즈'를 사지 마라.


디즈니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즈니를 잘보아야합니다. 투자자는 디즈니가 하나의 영화 나 테마파크를 새로 운 최고점에 올리는 거대한 괴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ESPN에서 계획된 비용 삭감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을 수익 증가로 되돌려 놓는 데 도움이된다면 디즈니는 극장에서 실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존 에릭 코 슬로 스키 (John-Erik Koslosky)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보 기고 가인 John-Erik Koslosky는 2008 년 시장이 폭락 한 이후 자신의 주식을 고르고 있습니다. 그는 가치와 성장의 혼합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을 사기위한 것입니다. JE_Koslosky를 팔로우하십시오.


월트 디즈니 회사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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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트 디즈니 회사.


월트 디즈니 회사 엔터테인먼트 킹 제임스 암브로스 코트니 함 브랜디 오 닐 조셉 렌돈 디즈니 타임 라인 1923- 디즈니 브라더스 만화 스튜디오 1927.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제목 : 월트 디즈니 회사.


The Walt Disney Company 엔터테인먼트 왕 James Ambrose Courtney Hamm 브랜디 ONeal Joseph Rendon.


디즈니 타임 라인 1923- 디즈니 브라더스 만화 스튜디오 1927- 오스왈드 행운의 토끼 1928- 오스왈드 행운의 토끼 1928- 스팀 보트 윌리 프리미어 계약을 잃습니다.


디즈니 타임 라인 1937-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 1940-IPO 1950- 첫 라이브 액션 영화 텔레비전 데뷔 1955- 디즈니 랜드 1966- 월트 디즈니 사망 1971- 월트 디즈니 월드 오픈.


디즈니 타임 라인 1982-EPCOT 센터 오픈 1983-Tokyo Disneyland, 1984-Michael Eisner 및 Frank Wells 오픈.


Disneys Success 새로운 캐릭터의 창조 미래를 내다 Walt Disneys Vision.


디즈니 타임 라인 1987- 첫 디즈니 스토어 1988- 누가 로저 래빗 프레임 1989- 디즈니 - MGM 스튜디오 테마 파크 1992- 유로 디즈니.


디즈니 타임 라인 1992 - Best Picture 후보작 1994 - Frank Wells는 1995 년 ABC TV 1998 년 동물의 왕국 1998 년 - First Cruise Ship을 구입합니다.


TV 및 영화의 재생산 문제 비즈니스 간의 조정 새로운 비즈니스, 지역 및 지역으로 확대.


테마 파크 수익성 극대화


TV 및 영화 재창조 네트워크 TV 프로그래밍 영화 제작 증가 애니메이션 부서.


기업 간 조정 프로모션 캠페인 내부 이전 가격 충돌 해결 기업 마케팅 기능.


새로운 비즈니스, 지역 및 지역으로 확대


관객 소매 엔터테인먼트 용 유로 디즈니 전체 길이 애니메이션 기능.


테마 파크 수익성 극대화 월트 디즈니 월드 도쿄 디즈니 랜드 유로 디즈니 디즈니 아메리카.


마이클 아이즈너 (Myers Eisners) TV 및 영화 테마 활성화를위한 새로운 효과.


Disneys Diversification 수직적 지리적 제품 다양 화의 효과.


Disneys 주가 기록.


디즈니 월드 - 월트.


디즈니 월드 왜 월트.


Disney World Emily와 Kayley Walt를 만들었습니다.


디즈니 월드 에밀리와 카일리 월트 디즈니의 전기 1901 년 12 월 5 일 엘리아스 출생.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 볼 무료.


디즈니 - 다양 화 전략.


미도리 램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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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대본 - 다양 화 전략.


전략 질문. 새로운 사업 진출을위한 전략 감사합니다! 디즈니 -


다각화 전략 년 : 작성자 : Midori Lambert 디즈니 (Disney)의 시작 "우리가 한 가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모든 것이 마우스에 의해 시작된 것입니다." - Disney 1923- Walt Disney의 상표를 붙인 Walt Disney Famous Carton Chartersers는 할리우드로 이사했으며 그의 형 Roy와 함께 Disney Brother 's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1928- Walt Disney는 캐릭터 Mickey Mouse를 제작하여 만화와 동기화 된 사운드를 통합 한 첫 번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회사 포커스 - 애니메이션, 영화, & amp; 만화 라이센스 계약.


회사 문화 - 플랫 & amp; 비 계층 적 미키 마우스 1928.


디즈니는 확장 전략을 재정립하기 위해 공개되었습니다.


-1946- Walt Disney Music Company - 디즈니의 음악 저작권을 통제하고 유명한 아티스트를 모집합니다.


-1950- 디즈니의 첫 번째 TV 특별 채널 인 - "One Hour in Wonderland"


-1953- Buena Vista Distribution.


-1955- 디즈니 랜드 - 테마 파크 캘리포니아.


-1971- 월트 디즈니 월드 - 테마 파크 플로리다.


디즈니 스토어 -1987


-1989- 할리우드 레코드 - 팝 음악 레코드 레이블.


-1990- Disney Press.


-1991- Hyperion Books.


-1996- Disney는 인터넷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기업) Disney는 CAPS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를 3 천만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1995 년 7 월 - 디즈니는 최초의 프로그래밍 유통 채널 인 CapCities / ABC를 190 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또한 미국 역사상 두 번째로 큰 인수입니다.


1999 - Disney는 인터넷 자산을 기존의 검색 엔진 Infoseek과 통합했습니다. 1976- Disney Tokyo - 일본 파트너가 전액 출자 한 Disney는 게이트 영수증의 10 %와 기타 판매액의 5 %를 받았습니다.


1992 - 유로 디즈니 - 디즈니 소유 49 % & amp; 유로 디즈니 S. C.A 주식의 51 %가 다양한 유럽 거래소에서 판매되었습니다. Strategic Fit - ". 서로 다른 비즈니스의 가치 사슬이 비즈니스 간 자원 이전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고, 관련 가치 사슬 활동 또는 자원 공유의 성과를 결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강력한 브랜드 이름을 교차 사용하고, 비즈니스 간 협력을 강화하여 더 강하게 구축 할 때 존재합니다. 경쟁력있는 기능 " (쪽 255). 참고 문헌 Rukstad, Michael R., David Collis. & quot; 월트.


Disney Company : The Entertainment King. "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035th ser. 9.701 (2009) :


"The Walt Disney Company." 위키 백과. 위키 미디어 재단, 3 월 21 일.


2013. 웹. 2013 년 3 월 16 일. & lt; en. wikipedia. org/wiki/The_Walt_Disney_Company> - "공급 업체 또는 딜러 네트워크와의 관계와 같은 비즈니스의 해당 가치 체인 활동을 지원하는 다른 리소스 공유" (쪽 255). 디즈니의 전략적 적합성 사용 "관련없는 여러 비즈니스 그룹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보유" 새로운 전략을 입력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진입을위한 비즈니스 전략 1928- 만화 애니메이션부터 애니메이션과 동기화 된 사운드까지. 1937- 전장 장편 영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 1954- "Disneyland"에 대한 텔레비전 존재.


1953- Buena Vista Distribution-이 창작은 RKO와의 16 년간 유통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유통 비용을 줄이고 영화 수익의 1/3을 절약했습니다.


Disney는 Marvel Comics를 인수했습니다. Disney는 Marvel의 캐릭터 (Spiderman, Iron Man 및 Black Widow)를 다른 Disney 사업체 (테마 파크, 소매점, 비디오 게임)와 공유하여 특별한 자원과 기능을 공유하거나 이전했습니다.


- ". 경쟁력있는 가치를 창출하는 교차 비즈니스 가치 사슬 및 자원 매치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쪽 254). 내용 : - Disney 's Beginnings & amp; 디즈니 브랜드의 캐릭터.


- 신규 사업 진출을위한 전략 :


- 기존 사업의 취득.


-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관련 사업 다각화.


- 디즈니의 Strategic Fit 사용


-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결론 디즈니의 다각화 전략은 "관련 다각화"에 해당합니다.


Disney는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을 위해 자원, 역량 및 재정적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벤처 기업을 우뚝 섰습니다. 새로운 사업 진출을위한 세 가지 전략.


기존 사업 인수.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관련 사업 다각화.


Walt Disney Company의 장점으로 각기 다른 비즈니스의 이점을 극대화합니다.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디즈니 - ABC 텔레비전 그룹.


디즈니 / ABC 텔레비전 그룹 디지털 미디어.


월트 디즈니 텔레비전.


디즈니 - ABC 국내 텔레비전 - 이전에 Buena Vista Television.


Disney-ABC International Television - 이전에는 Buena Vista International Television이었습니다.


ABC 텔레비전 네트워크.


ABC 엔터테인먼트 그룹.


ABC Studios - 이전 Touchstone Television & amp; ABC 텔레비전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회사는 2017 회계 연도 2 분기 및 6 개월 수입에 대해보고합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NYSE : DIS)는 오늘 2017 년 4 월 1 일 마감 된 2 분기 회계에 대해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 분기의 희석 주당 이익 (EPS)은 1.30 달러에서 1.50 달러로 15 % 증가했다. 전년 동기 비교 항목 (1)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면, 분기 EPS는 전년 동기의 1.36 달러에서 10 % 증가한 1.50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17 년 4 월 1 일 종료 된 6 개월간 EPS는 전년 동기의 3.04 달러에서 3.05 달러로 증가했다. 비교 항목 (1)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면 6 개월 EPS는 2 % 증가했습니다.


"월스트리트 디즈니 사의 회장 겸 CEO 인 로버트 에이 이거 (Robert A. Iger)는"디즈니는 스튜디오 및 파크 앤 리조트의 강력한 실적에 힘 입어 두 자릿수 EPS 증가율을 기록했다. "우리의 계속되는 강력한 성과는 훌륭한 브랜드 콘텐츠, 혁신적인 기술 및 글로벌 성장에 대한 검증 된 전략적 집중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우리는 2 분기 실적을 기쁘게 생각하며 장기적으로 중요한 주주 가치를 계속 제공 할 수있는 역량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음 표는 2017 년과 2016 회계 연도의 2 분기 및 6 개월 실적을 요약 한 것입니다 (주당 금액을 제외한 수백만).


세그먼트 영업 이익 (1)


다음 표는 2017 년과 2016 회계 연도의 2 분기 및 6 개월 실적을 요약 한 것입니다 (단위 : 백만).


미디어 네트워크 매출은 3 % 증가한 59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세그먼트 영업 이익은 3 % 감소한 22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다음 표는 미디어 네트워크 결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단위 : 백만).


4 분기 케이블 네트워크 매출은 3 % 증가한 41 억 달러, 영업 이익은 3 % 감소한 18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업 이익 감소는 ESPN의 감소로 인한 것이 었으며, 디즈니 채널 및 자유 형식의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ESPN의 감소는 프로그래밍 비용 증가로 인한 것으로, 계열사 및 광고 매출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비용은 NFP 프로그래밍을위한 회계 분기 종료 및 계약 속도 증가와 관련하여 대학 축구 경기 (CFP) 보울 게임의 타이밍이 변경 되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전년도 2/4 분기에는 한 개의 CFP 게임이 방영되었지만 현재 분기에는 4 개의 CFP 게임이 방영되었습니다. 가입 수익 증가는 가입자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 된 계약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높은 광고 수익은 더 낮은 노출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 된 CFP 타이밍 전환의 이점을 포함하여 더 높은 요금 때문이었습니다.


디즈니 채널 및 프리폼의 높은 결과는 낮은 프로그래밍 비용과 높은 제휴사 비용으로 인해 인상 감소로 인한 Freeform 광고 수익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Disney 채널 및 Freeform에서의 프로그래밍 비용 절감은 새로운 시즌을 방송하고 Freeform 프로그래밍의 비용을 더 적게 혼합하는시기 때문이었습니다. 가입 수익 증가는 가입자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 된 계약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이 분기의 방송 수익은 3 % 증가한 19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영업 이익은 14 % 증가한 3 억 4 천 4 백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업 이익 증가는 프로그램 판매 수입 증가, 계열사 매출 증가 및 프라임 타임 마케팅 비용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영업 이익 증가는 광고 수익 감소와 프로그래밍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프로그램 판매로 인한 영업 이익 증가는 Iron Fist의 판매와 전년도의 Daredevil 매각과 비교하여 현재 분기의 How to Get With Away With Murder 판매 증가에 기인합니다. 또한, 결과는 현재 분기에 판매 된 프로그램의 저렴한 비용 혼합의 혜택을 입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외화 환산으로 인한 바람직하지 못한 영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제휴사 매출 증가는 계약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광고 수익의 감소는 소유하고있는 텔레비전 방송국의 낮은 네트워크 노출 및 낮은 정치 광고를 포함하여 높은 네트워크 속도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높은 프로그래밍 비용은 획득 한 컨텐츠에 대한 프로그래밍 비용 증가 및 계약 속도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피고용인의 지분.


Hulu의 손실 증가, A + E Television Networks (A + E)의 낮은 소득 및 2016 년 8 월에 인수 된 BAMTech의 손실로 인해 피투자 회사의 지분은 42 % 감소한 8,8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Hulu 콘텐츠 및 마케팅 비용 및 인건비가 증가했기 때문에 광고 및 구독 수익이 증가하여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A + E의 감소는 광고 수익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공원과 리조트.


이번 분기의 파크 앤 리조트 (Parks and Resorts) 매출은 9 % 증가한 43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영업 이익은 20 ​​% 증가한 7 억 5000 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 분기의 영업 이익 증가율은 전년도 3/4 분기에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가 개장하고 국내 공원 및 리조트가 증가한 것이 었습니다. 세분 결과는 부활절 휴가의시기에 해를 끼쳤으며 이는 올해 3/4 분기에 비해 전년도 2/4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이 영향은 연말 연시가 회계 연도와 관련하여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새해 휴가는 올해 2/4 분기에 감소했지만 전년도 1/4 분기에는 감소했다.


국내 공원 및 리조트의 영업 이익 증가율은 음식 및 음료수 출석 및 게스트 지출 증가와 Disney Springs의 운영 수입 증가로 인한 물량 증가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증가는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비용 증가는 인건비 및 기타 비용 인플레이션, 마케팅 지출 증가 및 신규 고객 용 비용 증가로 인한 것으로, 효율성 이니셔티브에 의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이 분기의 Studio Entertainment 매출은 1 % 감소한 20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세그먼트 영업 이익은 21 % 증가한 6 억 65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업 이익 증가는 TV / SVOD 유통 증가, 영화 비용 감소 및 가정 오락 결과 증가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증가는 Consumer Products & amp; 대화식 미디어 세그먼트.


높은 TV / SVOD 배급 결과는 국제 시장 성장 및 국내 환율 상승으로 인한 것이며, 이는 국내 타이틀 가용성의 타이밍에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결과의 증가는 신규 릴리스와 블루 레이 타이틀의 판매 믹스가 높아짐에 따라 평균 순 실효 가격이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분기의 신규 출시품에는 모아 나 (Moana)와 닥터 스트레인지 (Stctor)가 전년도의 좋은 공룡 (Good Dinosaur)과 비교되었다. 이 증가는 Star Wars Classic 타이틀의 판매량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연극 배급 결과는 전년 동기와 비슷했다. 현재 분기는 출시 전 마케팅 비용이 낮고 Beauty와 the Beast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혜택은 Star Wars : The Awakens 및 Zootopia의 실적이 Rogue One과 비교하여 전년도 분기에 비해 상쇄되었습니다 : 이번 분기의 스타 워즈 스토리 및 모아 나. Zootopia는 전년 2 분기에 발표되었지만 Moana는 올해 1/4 분기에 출시되었습니다.


소비자 제품 & amp; 인터랙티브 미디어 부문은 스타 워즈 (Star Wars)와 프 로젠 (Frozen)을 기반으로 한 상품의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더 강세를 보였기 때문에 나타났습니다.


소비재 & amp; 대화식 미디어.


소비재 & amp; 이번 분기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매출은 11 % 감소한 11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세그먼트 영업 이익은 3 % 증가한 3 억 6,7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업 이익 증가는 전년 동기의 Infinity 콘솔 게임 사업 중단으로 인한 유리한 영향으로 게임 사업이 개선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이익은 라이선스 결과가 낮아지고 소매업이 감소함에 따라 크게 상쇄되었습니다.


라이선스 결과의 감소는 Star Wars and Frozen에 기반한 제품의 매출 감소와 외화 환산의 불리한 영향으로 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소는 현재 분기의 Studio Entertainment 부문의 수익 지분 감소와 면허 소지자의 혜택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소매업 부문의 영업 이익 감소는 전년 동기의 냉동 및 스타 워즈 상품 판매 증가를 반영하여 비교 매장 판매가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이 감소는 현재 분기에 Moana 상품 판매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기타 재정 정보.


이자 비용, 그물.


이자 비용 (순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백만).


이 분기의이자 비용 증가는 자본화 된 이자율 하락과 평균 이자율 상승으로 인한 것이다. 자본 지출은 전년 동기 3 분기에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건설이 대부분 완료 됨으로써 감소했다.


이 분기의이자 및 투자 수익의 증가는 주로 현재 분기의 투자 매출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유효 세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분기의 실효 세율 감소는 주로 새로운 회계 공표 (5300 만 달러) 채택으로 인한 유리한 영향으로 인한 것입니다. 당기의 1 분기에 회사는 새로운 회계 지침을 채택했다. 이 지침에서는 초과 법인세 혜택 또는 종업원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세금 부족이 요약 연결 손익 계산서의 "법인세"에 포함되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이 금액은 이전에 Condensed Consolidated Balance Sheet의 "보통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초과 근무 세무 혜택은 종업원 주식 기준 보상의 행사 또는 가득 조건에 대한 가치가 부여 일의 공정 가치보다 높을 때 발생합니다. 조세 불이행은 행사 또는 가득 조건 일의 가치가 부여 일의 공정 가치보다 낮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분기의 비 지배 지분으로 인한 당기 순이익의 증가는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개선과 ESPN의 당기 순이익 감소로 인한 디즈니 랜드 파리의 소유 지분 증가 영향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비 지배 지분에 귀속되는 당기 순이익은 로열티 및 관리 수수료, 재무 비용 및 법인세로 인한 소득에 따라 결정됩니다.


영업 활동에서 제공된 현금 및 무료 현금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백만).


2017 회계 연도의 첫 6 개월 동안 운영 된 현금은 전년도의 60 억 달러에서 현재 분기의 47 억 달러로 13 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이 감소는 2017 회계 연도의 연금 계획 기여도 증가와 영화 및 TV 제작 지출 때문이었습니다.


자본 지출 및 감가 상각비.


공원, 리조트 및 기타 자산에 대한 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백만).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지출 감소로 인해 자본 지출이 633 백만 달러 감소한 19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감가 상각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백만원).


비 GAAP 재무 측정.


이 수익 발표는 회사의 중요한 재무 조치이지만 GAAP에서 정의한 재정 조치가 아닌 비교 가능성, 자유 현금 흐름 및 총 영업 이익에 영향을주는 특정 항목의 영향을 제외한 EPS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조치는 관련 GAAP 재무 조치와 관련하여 검토되어야하며 GAAP에 따라 결정된 EPS, 현금 흐름 또는 당기 순이익의 대안 척도로 제시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계산 한 바와 같이 비교 가능성, 자유 현금 흐름 및 총 영업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 EPS는 다른 회사가보고 한 유사한 제목의 측정 값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비교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 EPS - 회사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 EPS를 사용하여 매 회 결과의 비교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 회사의 영업 성과를 평가합니다. 회사는 EPS 이외의 EPS에 대한 정보가 투자자에게 유용하다고 판단합니다. 특히, 회사의 사업 운영 기간 동안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외 된 항목의 영향이보고 된 수입과 관련하여 중요한 경우 투자자는 비즈니스 운영의 영향과 별도로이 항목의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분기 별 비교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고보고 된 EPS와 EPS를 조정합니다.


자유 현금 흐름 - 회사는 자본 지출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현금을 창출하는 운영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다른 방안들 중에서도 무료 현금 흐름 (공원, 휴양지 및 기타 자산 투자가 적은 운영에 의해 제공된 현금)을 사용합니다. 경영진은 무료 현금 흐름에 대한 정보를 통해 투자자가 채무를 이행하고 전략적 인수 및 투자를하고 배당금을 지급하거나 주식을 환매 할 수있는 현금에 대한 중요한 관점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총 사업별 영업 이익 - 회사는 부문 영업 수익을 기준으로 영업 부문의 성과를 평가하고 경영진은 비 영업 요소와 별개로 영업 사업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총 영업 이익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총 사업부 영업 이익에 대한 정보가 투자자를 지원하여 회사의 사업 포트폴리오가 순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비 운영 요소와 별개로 운영 결과의 변화를 평가할 수있게함으로써 운영 및 기타 요인에 대한 개별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보고 된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그먼트 영업 이익과 당기 순이익의 조정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백만).


전화 회의 정보.


이번 배포와 함께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17 년 5 월 9 일 오후 4시 30 분 (동부 표준시) 오후 1시 30 분 (PDT) 라이브 웹 캐스트를 통해 전화 회의를 오늘 개최합니다. 웹 캐스트에 액세스하려면 디즈니 / 투자자를 방문하십시오. 토론이 보관됩니다.


경영진은 1995 년 증권 민사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본 수익 발표의 특정 진술이 "미래 예측 진술"을 구성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진술은 미래의 사건 및 사업 성과에 관한 경영진의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진술서 작성 시간. 경영진은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무를지지 않습니다.


실제 결과는 명시 적 또는 묵시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구조 조정이나 전략적 계획 (자본 투자 또는 자산 취득 또는 처분 포함)을 비롯하여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발전을 포함하여 회사가 취한 조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내 및 세계 경제 상황, 경쟁 조건 및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 악천후 또는 자연 재해; 건강 문제; 국제적, 정치적 또는 군사적 발전; 및 기술 개발.


이러한 개발은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레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다음과 같은 요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 연극 및 홈 엔터테인먼트 출시 실적 방송 및 케이블 TV 프로그래밍을위한 광고 시장; 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 의료 및 연금 급여 제공 경비; 일부 또는 모든 회사 비즈니스의 성과는 직접적으로 또는 제품을 배포하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통해 결정됩니다.


추가 요소는 항목 1A, "위험 요인"및 후속 보고서에 따라 2016 년 10 월 1 일 종료 된 1 년 동안 회사의 Form 10-K 연례 보고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승인 - 46 억 주, 발행 - 29 억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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