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지원 저항 지표 외환


지원 및 저항.
지원 및 저항 MetaTrader 표시기 & mdash; 이 지표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지원 및 저항 수준이 표시됩니다. 그것은 차트에 직접 보여 주며, 중단 손실 또는 이익 실현 수준을 설정하거나 다음 시장 목표를보고 싶을 때 쉽게 도움을줍니다. 이 표시기는 표준 MetaTrader Fractals 표시기 (Bill Williams & # 39; 메소드)를 사용하며 입력 매개 변수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표시기는 MetaTrader 버전 4 및 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에 그 모든 것이 나와 있습니다. 지원을 위해 파란색 점으로 표시된 수준과 저항에 대해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수준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지원이 위반되면 다음 저항이 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토론:
경고! 이 표시기를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MetaTrader 표시기 자습서를 읽으십시오.
이 지표와 관련하여 제안이나 질문이 있습니까? 지표 포럼에서 다른 상인 및 MQL 프로그래머와 항상지지와 저항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지원 저항 지표 forex
가격 지원 & amp; 저항은 거래의 기본적인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시장은 상상할 수있는 다른 신호 나 지표보다 자연스러운지지 및 저항 수준에 반응합니다!
수년 간의 연구를 거친 많은 상인들은 결국 모든 지표에서 차트를 스트라이핑하고 지원 및 저항 라인 만 남겨 두었습니다.
Forex 지원과 관련된 적절한 차트 & amp; 저항 수준은 위험 요소를 낮추고 적절한 타이밍, 정의 된 목표를 찾아 내 자신의 위치에 대한 전반적인 자신감을 유지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모든 상인에게 가장 좋은 시나리오입니다.
지원 & amp; 저항 수준은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연습하는 동안 특별히 고안된 지표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S & amp; R 수준을 보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항 지수를 지원하십시오.
7. Andrew 's Pitchfork.
10. S / R 차트 패턴.
상인.
안녕하세요, Ichimoku와 거래 방법에 대해 작성 하시겠습니까?
FxIndicators.
당신의 놀라운 일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표시기 목록에는 Andrew 's Pitchfork가 없습니다.
이 정보를 추가하고 물론 최신 정보도 추가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있는 곳을 안내해 줄 수 있습니까?
Réal Rondeau.
나는 나를 깨울 징후를 찾고 있는데, 나는 엄밀한 수동을 그만 둘 수있다.
가격 표시가 9ems 인 표시기를 찾는다.
Réal Rondeau 이메일 real. rondeausympatico. ca.
좋은 지원 및 저항 지표 좋은 배리 나는 당신이 내 무역 스타일을 바리 배를 사랑해.
그것은 완벽한 하나입니다. 바레이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사이트입니다 - 고마워요.
이제 방금 왔어.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내가 whant 다운로드 추세 라인.
FxIndicators.
추세선 도구는 모든 표준 플랫폼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본 도구입니다. 아무 것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원 및 저항 지표 설명.
주요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아는 것은 외환 거래에서 매우 중요하며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 가지 지원 및 저항 지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지지와 저항으로 주요 스윙 포인트에 대해 들어 왔으며 동일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지표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습니다. 따라서이 기사에서는 필자가 사용하고 입증 한 강력한 지원 및 저항 지표 중 일부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피보나치 지표 & # 8211;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보나치 지표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시장이 어디로 돌아 왔는지를 예측하고 원래의 추세로 되돌릴 수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피보나치는 retracement와 연장으로, 중요한 retracement 지원 및 저항 수준은 0.382, 0.500 및 0.618이고 당신은 보통 그 (것)들을 존중하는 시장을 찾아 낼 것이다. forex 시장이 retracement 및 연장의 파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 후에 동향의 방향에 무역을 입력 할 것을 돕도록이 수준을 이용할 수있다.
피보나치지지 및 저항.
피보나치의 또 다른 강력한 기능은 확장 가능성을 예측하는 능력이며, 이 정보는 퇴근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Forex 피벗 포인트 & # 8211; 피벗 포인트는 그 큰 개 상인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도구이므로 매우 신뢰할 수있는 지원 및 저항 수준입니다. 차트에 피벗 포인트를 플로팅 해보면 시장이 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쏟아 부 었는지 또는 시장이 파산 한 후 시장이 엄청나게 이동 한 횟수가 표시됩니다.
피벗 포인트 지원 및 저항.
개인적으로 나는 항상 15 분 차트에 일일 포인트 포인트를 표시합니다. 실제로, 선호도에 따라 시간별 피벗 또는 주간 피벗을 플롯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종종 피벗 포인트를 내 거래에서 엔트리 및 ​​종료 타겟으로 사용하며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3) 볼린저 밴드 표시기 & # 8211; 위의 2 가지 인디케이터 외에도 Bollinger 밴드의 상하 밴드를 지원 및 저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밴드가 시장을 자주 존중하는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지원 및 저항.
단순히 밴드의 반발을 교환하는 거래 계획을 가진 일부 상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범위에있을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너가 범위가있는 시장 안에있을 때, 가격은 항상 위로 그리고 아래로 변동 할 것이다. 가격이 상위 밴드를 치는 것을 보았을 때 반발로 이익을 얻기 위해 짧은 거래 (SELL)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낮은 밴드에 부딪 칠 때 LONG 거래 (BUY)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위 항목은 입국과 출국시 도움을 줄 수있는 효과적인 지원 및 저항 지표 3 가지입니다. 그러나 라이브 계정으로 들어가기 전에 데모 계좌에서 각 계좌를 시도해야합니다. 언젠가 그들과 함께 연습하고 그들이 당신의 무역 계획에 맞출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수 피보나치 기술, 다중 피보나치 시스템 및 M 피봇 시스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트레이더가 거래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 한 Forex Street University 코스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 nbsp;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KH 저는 과정의 4 번째 모듈에 있으며 전략은 독특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2 월 8 일 (지난 금요일)에 행해진 FX 무역 복사 무역의 경우, 내 계좌에서 100 pips의 이익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나에게 영감입니다. 이제 나는 & hellip; 자세히보기 & # 8220;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 # 8221;
무역 복사기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이 얼마나 무역! 2017 년 7 월 이후로 서비스를 복사 한 이후로 내 계정에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긴 휴가 때문에 11 월 한 달 동안 서비스가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나를 위해 만든 2,000 달러의 이익은 & hellip; 더보기 & # 8220;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 # 8221;
나는 당신의 코스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말에 4 개의 모듈을 거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비디오를보아야하는 다른 코스와는 달리, 발표자는 단순히 작은 아이디어를 위해 숲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은 매우 간결합니다. 정말 즐기고 & hellip; 더 읽기 & # 8220; 나는 코스의 가치에 대해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 8221;
좋은 코스.
나는 너에게 고맙다는 말을 찾지 않을 수 있으며, 내 포화 상태의 마음을 주선하고, 프로처럼 단순한 Forex 거래를 보일 수있다.
나는 강력하게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친애하는 KH 첫째, 정말 고마워요. 나는 7 번 트레이드를 직접 잃었고 BTB 서비스로 2 번 트레이드로 저를 구해 줬습니다. 놀랍습니다. 매달 돈을 벌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했습니다.
13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참으로 훌륭한 거래. 나는 그 네 연속적인 거래를 잃었을 때 나는 당신에 대해 꽤 회의적이었고 나는 실제로 그 서비스를 즉시 취소하고 싶었다. 운좋게도 나는 매달 렸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기술과 전략으로 나를 확신 시켰습니다. 그건 그렇고, $ 1,300 이익을위한 thks이 & hellip 귀하의 서비스에서 만든; $ 1,300 이익을위한 더 많은 정보 & # 8221;
당신의 전략으로 400+ pips를 만드십시오.
안녕하세요, 저는 8 월에 코스를 수강했고, 전략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 달 9 월에 전략 중 3 개만으로 4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달에 무역 거래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양 & hellip; 자세한 내용보기 & # 8220; 전략으로 400 개 이상의 pips 만들기 & # 8221;
너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았다.
안녕 이익에 감사드립니다. 너는 최고야. 나는 지난 9 개월 동안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 해왔고 당신은 한번도 저를 실패시키지 않았습니다. 너는 내 삶을 바꿨다.
다른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외환 코스와 무역 복사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여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막대한 손실이없이 다수의 쌍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한 단계에서 그들은 0.01 로트에서 40 개의 거래를 열었고, 내 계정을 무너 뜨 렸습니다. & hellip; 기타 무역 복사기 서비스 관련 문제 & # 8221;
귀하의 거래 전략에 놀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강한 & 정신적 인 거래 전략으로 놀랍습니다. 똑바로 몇 가지 손실과 함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믿는 것을 계속하고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 좋아.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Gartley 패턴을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다른 코스에서 설명 된 것을 보았지만 지금까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Lee, 나는 10 월 2 일에 블로그를 볼 때 약간의 수익성있는 거래를 놓친 것 같습니다. 내 호스팅이 & hellip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읽기 & # 8220; Gartley 패턴을 매우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21;
귀하의 무역 복사기가 실제로 배달됩니다.
지난 달 귀하의 서비스로 2,250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너의 약속을 정말로 전한다. 나는 당신을 믿기 때문에 기쁘다. 나는 친구들에게 당신의 코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코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안녕! 좋은 하루 코스가 너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반복해서 지나쳤다. 나는 지식을 가지고 즉시 거래를 시도했지만 생각대로 실제로 효과가 없었고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좀 더 공부하고 데모와 짜잔으로 다시 시도했다.
Fx Street Uni 코스의 골드 정보.
친애하는 멘토님 안녕하십니까. Fx Street Uni 코스에서 골드 정보를 배우고있어서 기쁩니다. 🙂 너는 정말로 재능있는 선생이다. 언젠가 필리핀에서 당신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그 약속은 약속입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보세요!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우 첫 번째 모듈은 매우 심오하며 다른 시장 상황 예제로 설명됩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 # 8211; 루타.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무역 디스트리뷰터를 따라 천 달러의 잔고를 썼고 각 거래마다 0.8 로트를 고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 573.89의 이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 저는 방금 지난 주 수요일 $ 297에 fx 거리 대학에 합류했으며 목요일 $ 5,000의 계좌로 30 일 동안 시험 사용을 활성화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 1,900 +의 이익을 얻었을 때 기절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내가 지불하고 지불 한 수수료를 훨씬 초과합니다. 더 읽기 & # 8220;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 한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 # 8221;
볼링거 밴드의 설정은 무엇입니까?
기간 20과 편차 2의 기본 설정입니다.
매튜 챈이 말한다.
나는 새로운 사람이다. 그러나 분석 동영상을 볼 때 제 질문은 & nbsp; 왜 특정 움직임을 제안하고 취할 것입니까? 시장이 할 일을 어떻게 미리 읽습니까?
제발 보여 주길 바래요.
거래에서 우리는 지표 또는 패턴을 기반으로 시장을 읽습니다. 두 가지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맞지만 거래가 끝나는시기도 있습니다. 당신이 확률이 좋다면, 당신은 당신의 확률이 1이 아닌 이상 여전히 잘못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KRISTOFA OKENTA는 말합니다.
이것은 위대한 교훈입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새 것입니다. 피보나치 리트라스를 사용할 때 물어보고 싶습니다. 지표의 0.0과 100을 어디에 두어야합니까?
그쪽도 좋은 아침이에요. 피보나치 retracement에 관해서는, 0 또는 100 수준을 두는 경우에 상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 취향에 달렸습니다. 저는 저 스윙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저에게 맡겼습니다.
나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지만 귀하의 설명이 진실로 분명하다고 느꼈습니다. 피벗 포인트에 관한 질문 만하면 중개인 플랫폼에서 생성 된 피벗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계산을 통해 피벗 포인트를 사용합니까?
브로커에서 제공하는 브로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지원 및 저항 표시 MT4 (다운로드 링크)
지원 및 저항은 Forex 상인, 선물 상인 또는 다른 어떤 시장으로 상인이 사용하는 가장 오래된 기술적 분석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수평 지지대와 저항 지시계를 사용하든 수동으로 플롯했는지는 종종 시장의 피벗 포인트이며 거래자는이를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이동 평균 및 동적 지원 및 저항.
거래자는 이동 평균 지표를 거래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고 동적 인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사실 이동 평균은 가격 수준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동 평균은 대부분 지표가 나타내는 것처럼 가격의 파생물이므로 가격이 뒤처집니다. 이동 평균이 지원 및 저항 지표의 역할을한다고 생각할 때 이동 평균은 가격에 따라 잡는 것입니다.
역동적 인 지원과 저항 ??
가격이 합병 또는 철수하기 시작하면 이동 평균 계산이 계속되고 가격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평균이 가격에 따라 잡을 것이고 이동 평균 지표가 하락 추세에서 상승 추세 또는 저항 수준의지지 수준이었던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차트를 보면 이동 평균이 지원 및 저항 역할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격이 실제로 가격 구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볼 수 있습니까? 평균은 가격에 대한 마법의 장벽이라고 생각할 때이를 명심하십시오.
지원 및 저항을 위해 가격을 높게 또는 낮게 사용.
수평 지지대와 저항 레벨 선을 그릴 때 상당히 직선적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시장에서 차트를 쉽게 볼 수있는 전환점을 사용합니다. 정확한 과학은 아니지만, 이것은 선택한 시장에 대한 관점을 얻는 쉬운 방법입니다.
많은 거래자가 여러 기기를 스캔하므로 지원 및 저항 표시기를 사용하면 스캔하는 동안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은 너무 많은 통화 쌍을 가지고있어서 수동으로이 라인들을 플로팅하는 것은 매우 시간 소모적 일 수 있습니다.
트렌드 라인을 사용할 때 더 악화됩니다. 선을 연결하는 데 사용할 피크 또는 트로프를 결정하면 프로세스 속도가 훨씬 느려집니다.
다운로드 할 수있는 지원 및 저항 표시기.
MT4 (Metatrader)를 사용하면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많은 지원 및 저항 표시기가 있습니다. 피벗 포인트 거래가 전략의 일부인 경우 사용할 수있는 것이 더 많습니다.
피벗 포인트는 또 다른 수학적 계산입니다. 일부 거래자는 기관들이이를 사용한다고 말하지만 그 주장에 대한 증거는 없습니다.
또한 일단 깨진 지원은 가격이 아래에서 올 때 저항으로 작용할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반대는 저항에 해당합니다.
지원 및 저항 표시기.
나는이 매일 Forex 도표에 S / R 지시자 (이 포스트의 끝에 지시자를 다운로드 할 수있다)를 적용했다. 어떤 시간 프레임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보통 더 높은 시간 프레임은 더 강한 레벨을가집니다. '위로 아래로 접근하기'& # 8221; 좋은 무역 사업이다. 나는 또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이나 포지션 거래에 대한지지와 저항을 선호한다.
파란 점은 파손 된 경우 저항으로 작용할 수있는지지 수준입니다. 빨간색 점은 부서지면지지 역할을 할 수있는 저항 수준입니다.
파란색 숫자는 가격의 상단에 있으며 화살표는 가격이 되돌려 진 지원 및 저항 구역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거래 전략에 따라, 이들 모두는 귀하가 취할 수있는 거래 일 수 있습니다.
가격은지지를 깨고 이제는 저항으로 거래 될 수있는 이전 지원으로 모였습니다. 가격은 많은 저항 레벨을 도중에 꺼 냈지만 주요지지 수준에서 멈추었습니다. 가격은 전 지원으로 올라갔습니다. 낮은 최고점과 최고 최저치는 다음과 같이 혼잡과 같습니다. 흰색 라인. 가격이 떨어지고 무역은 재검토 가격은 이전 지원으로 상승했고 3 일 동안 저항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꽤 명확한 커트. 지표 플롯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거래 전략과 진입 트리거 만 있으면됩니다.
지원 및 저항 지표를 사용하여 이익 목표 및 손실 방지.
또한 가격 목표에 대한 이전 지원 및 저항 수준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각 줄거리의 뒤에 당신의 정지를 추적하는 것은 또한 돈 거래를하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다.
정지 손실은 이전의 저항 플롯과 이전의 지원 플롯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지원과 저항은 순수한 가격 구조의 거래 방식입니다. 지원 및 저항과 같은 기술적 분석은 과거 가격에 의존하지만 순수한 가격에 기반하며 수학적 계산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